fnctId=bbs,fnctNo=148
2021학년도 2학기 이수구분 변경 신청 안내
- 작성일
- 2022.01.06
- 조회수
- 568
- 작성자
- 이수정
1. 이수구분 변경 학사일정 및 처리절차
가. 이수구분 변경 학사일정
1) 신청기간 : 2022. 1. 6.(목) ~ 1. 12.(수)
나. 처리 절차
절차 |
학사정보시스템_ 온라인 처리 |
신청 [학생] |
① 이수구분 변경신청 (학사정보시스템) |
검토 [학부(과)장] |
② 변경할 교과목에 대하여 학생 입학년도 이후 교육과정의 이수구분 확인 |
승인 [학부(과)장] |
③ 이수구분 변경신청 최종 승인 |
처리 [교무처] |
④ 이수구분 변경신청서의 변경사항에 대한 최종 교육과정 검토 후 이수구분 변경 처리 |
2. 신청방법: 학사정보시스템_학생서비스_이수구분변경신청 메뉴로 접근하여 이수구분 변경신청
(이수구분 변경신청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첨부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)
3. 기타사항: 이수구분 변경 및 처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무처 성적담당자(033-760-1139)로 문의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